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말씀묵상

고린도후서 5장 17절(3월12일 주일예배 요약)

by 진짜짜장 2023. 3. 8.
728x90
반응형

그런즉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새 것이 되었도다.   아멘

 

  • 먼저 내가 예수 그리스도 안에 거하라.

 - 그리스도께서 나와 함께 하심

 -  나의 정욕과 탐욕을 십자가에 못박으려 애쓰는 사람

 -  지금 쉴 때인가? 쉴 수가 없으닌까 쉬어야 한다.

 

  • 새로운 피조물

 - 내가 행복하면 된다. 내 마음의 분주함은 무엇에서 발로하는가? 예수의 마음으로 살아보자. 그래, "예수의 마음"

 - 자녀의 미래에 대한 확신 vs 염려·고민: 먼저 내가 진정 행복한 생활을 하고 있는가? 우리의 자녀들이 부모를 위해 무슨 기도를 하는지 알아야 한다. 이것이 제 3자를 눈을 통한 나의 현실이 아니겠는가? 자녀에게 감사해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