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ok ReView

[무작정 따라하기 도쿄(포켓몬 에디션)] 도서 소개

by 진짜짜장 2023. 6. 30.
728x90
반응형

오래간만에 관심 가는 책의 출간을 기념하여 한번 소개하고자 합니다. 

 그동안의 많은 여행 정보 시리즈로 세계 여러 여행지를 소개해왔던 '무작정 따라 하기'가 이번에는 포켓몬 에디션으로 도쿄를 소개합니다. 정말 개인적으로도 포켓몬 때문에라도 도쿄를 한번 가야 할 것 같은 행복한 고민을 하고 있는데요, 제 마음을 알기라도 하듯 포켓몬과 관련된 도쿄 여행에 관한 정보가 추가로 수록되어 있습니다. 

무작정 따라하기 도쿄(포켓몬에디션)의 겉표지

겉표지를 비롯한 책 내부 곳곳에 포켓몬들이 있어서 더욱 흥분시키네요. 

책은 두 권으로 분리되어 있는데요, 1권은 테마북으로 포켓몬 최신 게임과 역대 애니메이션 정보가 수록되어 있고 주요 포켓몬의 도감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또한 귀여운 기념품과 포토존이 있는 도쿄 포켓몬센터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기타 도쿄의 현지 실황과 필수 여행에 관한 부분이 꼼꼼하게 실려 있습니다. 간단히 차례를 보자면 '일본과 도쿄에 대한 소개-포켓몬스터와 도쿄 포켓몬 센터에 대한 소개-도쿄관광-먹거리-쇼핑-도쿄의 리조트 및 테마여행-여행준비'의 순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도쿄 포켓몬센터와 1권의 목차

 2권은 코스북으로 도쿄의 포켓몬 여행지를 모두 만나 볼 수 있는 지역별 포켓몬 센터와 스토어 및 카페의 정보가 가득하네요. 2권의 목차는 '기본적인 도쿄 여행의 개요에 이어 시부야-다이칸야마-나카메구로-에비스-하라주쿠-오모테산도-아오야마-긴자-마루노우치-롯폰기-오다이바-신주쿠-이케부쿠로-우에노-야네센-아사쿠사-아키하바라-오차노미즈-키요스미시라카와-지유가오카-산겐자야-키치조지의 순서로 도쿄 안팎의 여행코스를 소개하고 있고요. 마지막에 JR과 주요 교통 노선도를 실어 놓았습니다.

2권 코스북의 겉표지

저자인 정숙영 님은 여행작가이자 번역가로 주로 여행과 여행 가이드에 관한 책을 많이 집필하셨네요. 특히 이 책은 코로나 이후에 많이 변해있는 현지 사정을 가장 정확하게 실어 놓은 것이 가장 마음에 들고요, 특히 두 권으로 분책되어 있으면서 실제 갖고 돌아다닐 경우의 상황에 맞게 지도가  잘 정리되어 있는 부분이 좋습니다. 기타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이 몇 가지 있는데요, 그건 이 책을 통해 직접 확인해 보시길 바라요~

 

- 위 글은 해당 출판사와 전혀 관련 없으며,

온라인서점 '예스24'의 책소개와 사진을 바탕으로 개인적으로 재구성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