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ReView

[라일 라일 크로커다일] O.S.T가 더 기대되는 영화, 꼭 보세요!!!

by 진짜짜장 2023. 1. 24.
728x90
반응형

라일라일 크로커다일 포스터

 올해 설은 정말 연휴가 짧았다.

 덕분에 명절 전부터 일상적인 날들과 큰 차이를 못 느끼다가 연휴가 시작되고 나서야 '설 인가보다~'했다. 코로나19도 점차 수그러들고 있지만 작년 추석과는 사뭇 다른 느낌이다. 급기야 별다른 일이 없어 설 당일 저녁즈음에 극장을 찾았다. 어린이와 함께 볼 수 있는 영화로 "라일라일 크로커다일"을 보게 되었다. 솔직히 와이프가 예매를 했기에 그냥 따라갔는데, 예상보다 재미있었다. 뮤지컬 같이 처음부터 끝까지 춤과 노래가 이어지는 게 처져있던 기분을 급 상승시켜 주었다. 라일은 악어다. 진짜 악어인데 노래도 부르고 춤도 출 줄 안다. 이 악어가 무대공포증을 극복하고 야생동물원 우리가 아닌 가족과 함께 지낸다는 내용인데, 그 가운데 가족들과 동료가 잊고 있던 소중한 것들을 일깨워주는 아름다운 이야기이다. 

 2023년이 시작되고 새해 우리 우리 설날을 맞아 진짜로 내가 잊고 있었던 내 안의 소중한 것은 무엇인지? 다시 한번 생각해 보는 즐겁고도 귀한 시간이었다. 

엔딩자막 중

크로커다일 라일의 목소리는 '숀 멘더스'라는 캐나다 가수가 노래했다고 한다.   

엔딩크레딧이 올라가며 이 영화의 O.S.T 가 더 기대되었다. 쌀쌀한 날씨지만 마음만큼은 즐거운 설명절 저녁이었다.

http://shawnmendesofficial.com/

 

Home - Shawn Mendes

Official Site

www.shawnmendesofficial.com

 아직 영화관에 상영 중이니 늦기 전에 꼭 한번 잊고 지내던 "삶의 즐거움"을 느껴보길 권한다.

728x90
반응형

'Movie Re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리바운드]를 보고  (0) 2023.04.10